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라미란, 알고 보니 사이클 국가대표 엄마 아들 김근우 누구?

by 휴대폰봉이 2024. 1. 22.
반응형

배우 라미란 아들 누구?

 

배우 라미란의 아들인 사이클 선수 김근우가 국가대표가 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약칭 '미우새')에는 배우 라미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서장훈은 "라미란의 자랑이 따로 있다. 바로 아들이다.

라미란의 아들이 능력자다.

사이클 주니어 국가대표다"라며 김근우 선수를 언급했다.

라미란은 "이번에 국가대표 돼서 오늘 (선수촌에) 들어갔다"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김건우 선수가) 아시아 주니어 선수권 대회에서 개인전 은메달을 땄다. 

단체전은 금메달을 땄더라"며 "국가대표 선수촌에 들어갔으면 거기서 경쟁하고 해서 내년에 파리 올림픽에 나갈 수 있는 거다"라고 극찬했다.
사이클 선수 김근우는 2004년생으로 2022년 열린 제28회 트랙 아시아주니어선수권대회의 단거리 단체스프린트에서 금메달을 따낸 바 있다.
서장훈은 "국가대표 되는 건 보통 일이 아니다. 

이런 일이 있었으면 진작 기사나 이런 걸로 봤을 텐데 오늘 처음 알았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라미란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잘 이야기를 안 했다"라며 그동안 외부에 알리지 않은 이유를 설명했다.
라미란은 "아들 시합 많이 보러 가셨냐"라는 서장훈의 질문에 "초반에 몇 번 가고 안 갔다. 제가 가니까 2등 하더라. 

제가 안 가면 1등 하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화면에는 라미란과 닮은 김근우 선수의 얼굴이 공개되기도 했다. 

라미란은 뿌듯해하며 " 아들이 고등학교 졸업 이후 바로 실업팀으로 갔는데 첫 월급으로 액세서리를 선물해 줬다"라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라미란은 오는 24일 영화 '시민 덕희' 개봉을 앞두고 있다.

라미란의 남편은 누구?

신동엽은 남편에 대해 언급하며 “너무 어려 보인다고 했는데 결혼 22년 차다.

가장 큰 이유는 가수 신성우 씨 덕분이라고”라며 묻자 라미란은 “제가 옛날에 신성우 오빠랑 뮤지컬 공연을 같이 했다.

그때 당시 남편이 오빠의 매니저였다.

연습실에 매번 와서 친구처럼 편하게 지내다가 어떻게 눈이 맞았다.

결혼을 어느새 하고 있더라”라고 돌아봤다
어떻게 썸을 탔냐는 질문에 라미란은 “공연할 때도 옆에서 대기하는 데가 있으면 물도 주고 케어를 해 줘야 하는데 제가 퇴장하는 데 와서 물을 들고 와 있었다”라고 답했다.

이에 신동엽은 “제 스타일리스트랑 장훈이가 결혼하는 느낌이다.

우리 메이크업 해주는 동생이 나는 안 해주고 장훈이만 해준다”며 농담했다.

댓글